CBM 잡지사 (Corea Best Magazine)
방송/신문/잡지

400-609 W. Hastings St, Vancouver, BC , V6B 4W4
Open Time: 10:00 Am ~ 6:00 Pm
밴쿠버잡지, 밴쿠버신문, CBM잡지, 잡지광고, 인터넷광고, 우리는 벤쿠버 유학생, 우벤유, 잡지, 인터넷, 디자인, 명함, 브로셔, 팜플렛, Corea Best Magazine
회사 설명
Corea Best Magazine

** 부서소개
Corea Best Magazine은 지난 2005년 5월 설립되어 현재까지 유익한 정보와 광고가 가득한 주간지를 발행하고 있는 잡지사입니다. 알찬 생활정보, 교육정보, 이민정보 및 학교정보가 가득한 잡지는 폭 넓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며, 우벤유 전문기자들이 밴쿠버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살아있는 정보를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 영문잡지와 국문잡지를 같이 발행하고 있으며, 우벤유잡지는 약 240여 군데의 식당, 학교, 병원 및 서비스업체에 배부되고 있습니다. 온라인카페와 인터넷 웹사이트 광고를 통해 발 빠르게 좋은 소식들을 전하고 있으며, 영문잡지를 통해 한국사람들뿐만 아니라 외국 사람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.

** 업무소개
광고상담
우벤유잡지사는 밴쿠버 전역의 약 300여 군데의 업체와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. 온라인광고, 오프라인광고 및 업소록 광고를 통하여 업체를 알리고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. 업체의 특성과 상황에 맞게 광고플랜을 수립해 줌으로써 업체가 최대한 광고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.

잡지배부
매월 2번의 국문잡지와 2번의 영문잡지를 발간하여 광역밴쿠버 전역으로 배부를 하고 있습니다. 유학생활에 필요한 정보들, 구직정보, 거주지 및 벼룩시장 정보, 명소(맛집)탐방, 전문가 칼럼, 광고 및 지역홍보에 관련된 내용들로 구성된 우벤유잡지는 많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온라인광고
우벤유 온라인카페와 웹사이트를 통해 다량의 정보들을 빠르게 전달하고 있습니다. 끊임없는 투자와 웹 개발로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, 업소록 광고를 통해 여행자 및 이민자들에게도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웹사이트 제작 및 판매 (IT Division)
전문 웹 디자이너와 웹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우벤유 디자인팀에서는 웹사이트 제작 관련 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 각 업체에 맞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주고 있으며, 기획에서부터 제작, 관리까지 맡아서 해주고 있습니다. 기존의 만들어져 있는 웹사이트를 수정하기도 하며, 웹 개발에 관한 기술협조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홍보물 인쇄
우벤유 잡지사에서는 브로셔, 명함, 카다로그, 포스터 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. 소비자들이 좀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팀과 인쇄팀을 같이 운영하여 자체제작을 하고 있습니다. 대량생산도 가능하며, 업체에서 요청시 배부 및 부착을 도와주기도 합니다.

글로벌마케팅
현지 미디어회사 Canada Journal과 Loopp Media Inc. 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. 밴쿠버 지역에 거주하는 아시아 유학생 및 국제유학생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마케팅 계획을 같이 수립하며 좋은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고 있습니다.
Photo